(주)나래스틸

  • home

철강NEWS

코오로이, 난삭 스테인리스강 밀링 재종 ‘PC9540’ 출시
작성자 : 관리자() 작성일 : 2021-08-06 16:16 조회수 : 244
http://www.snmnew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481919

스테인리스강 및 초경합금 절삭공구 제조업체 코오로이(대표이사 임정현)는 난삭 스테인리스강 밀링 가공용 인써트 ‘PC9540’을 출시했다.

고강도 및 내열 스테인리스강은 가공 시 고열을 발생시켜 인써트 표면의 마모, 열화 그리고 칩의 용착을 유발하며 진단저항이 커서 공구에 치핑, 결손 등 가공성이 좋지 않은 난삭재로 분류된다.

이러한 난삭 스테인리스강은 M25-M35 grade 재종의 공구 수명 및 사이클타임 개선에 한계가 있다.

‘PC9540’은 M40 grade의 스테인리스강 전용 재종으로 고인성 모재를 적용하여 중황삭, 강단속 밀링 가공에서 내치핑성 및 내파손성을 극대화했다.

또한 차세대 PVD 산화막 코팅을 적용하여 고강도 및 내열 스테인리스강 가공에서 내산화성, 내열성 향상을 통해 안정적인 가공을 실현했다.

이를 통해 난삭 스테인리스강 가공 시 기존 재종 대비 평균 공구 수명이 50% 향상되었으며, 일반 스테인리스강에서 또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.

‘PC9540’은 스테인리스강 가공 시장을 선도하는 코오로이의 차세대 재종 솔루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.



엄재성 기자
이전글 (주간시장동향-STS) 수입재 중심으로 價강세 흐름
다음글 STS CR 판매 ‘전방위적 회복세’